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카테고리 없음 2023. 7. 9. 07:49
    728x90
    반응형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영어: Mission: Impossible — Dead Reckoning Part One)은 2023년 7월 개봉 예정인 미국의 액션, 첩보 영화이다. 크리스토퍼 매쿼리가 감독과 각본을 맡았으며, 《미션 임파서블》 영화 시리즈의 일곱 번째 작품이다.

    가장 위험한 작전, 그의 마지막 선택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게 된 에단 헌트와 IMF팀은 이 무기가 인류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전 세계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 가운데, 이를 추적하던 에단 헌트에게 어둠의 세력까지 접근하고 마침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빌런과 마주하게 된 그는 가장 위험한 작전을 앞두고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의 생명과 중요한 임무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줄거리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던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은 이 무기가 인류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전 세계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 가운데, 이를 추적하던 에단 헌트에게 어둠의 세력까지 접근하고, 마침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빌런과 마주하게 된 그는 가장 위험한 작전을 앞두고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의 생명과 중요한 임무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특징

    • 톰 크루즈의 극한 액션 도전
    •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의 탄탄한 이야기 구성
    • 다이내믹하고 스펙터클한 액션과 이야기
    • 노르웨이 절벽 액션 신, 빌런 가브리엘(에사이 모랄레스)과의 기차 격투 신 등 톰 크루즈의 극한 액션 도전 장면은 그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영역의 경지를 보여준다.
    •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각본, 각색의 전문가답게 탄탄한 이야기 구성을 연출의 기본 값으로 두는 감독으로 유명한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에서 더욱 확장되고 업그레이드된 연출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 ‘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다이내믹하고 스펙터클 해진 액션과 이야기로 제작팀들도 배로 움직여야 했으며, 노르웨이 절벽 액션 신은 2020년에 촬영을 시작했으나, 3주 동안 촬영을 시도했지만 날씨가 너무 안 좋아한 컷도 촬영하지 못하고 철수해야 했다 한다.

     

    로마와 베니스에서는 팬데믹 상황으로 인한 거리두기가 시행돼 촬영에 어려움을 겪었으며, 남아프리카 공항과 북극에서도 엄청난 위험을 감수해야 했으며, 북극점에서 600마일 떨어진 영하 35도의 날씨 속 촬영에서는 북극곰도 마주해야 하는 상황에서 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모든 인류를 위협하는 새로운 무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에서는 모든 인류를 위협할 수 있는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이 무기가 잘못된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에단 헌트와 IMF팀이 힘을 합쳐 추적하게 됩니다.

     

    톰 크루즈의 액션 도전과 극한 스턴트

    톰 크루즈는 매 작품마다 기록적인 액션 스턴트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는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에서도 그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노르웨이의 절벽을 질주하고 낙하하는 신, 기차와의 격투 신 등 톰 크루즈의 극한 액션 도전 장면은 보는 이를 아찔하게 만듭니다.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의 탄탄한 이야기 구성

    연출을 맡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각본, 각색의 전문가로 알려져 있으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에서는 그의 탄탄한 이야기 구성이 돋보입니다.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톰 크루즈와의 협업을 오랫동안 이어오며 그의 작품 세계에 대한 이해도 높은 감독으로, 업그레이드된 연출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